수상 내역

모든 회사는 상을 받는 것을 자랑스러워 합니다. 지반토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상이란, 성공한 일에 대한 가치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것 입니다. 하지만 지반토스는 상이라는 그 타이틀 안에만 머물지 않고, 매일 조금씩 더 좋아지도록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2016년 지반토스 유한회사는 2016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 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가 선정되는 상입니다. 특히 심사위원상은 학계, 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가 선정됩니다.

2015년, 지반토스는 신제품 바이낵스를 통해, 과학/의학/치의학 분야의 보청기 부문에서 에디슨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3000여명 이상의 고위 임원진 및 제품의 컨셉, 가치, 전달 사항 및 특징들을 평가할 수 있는 교수진들이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토마스 에디슨의 뜻에 따라, 수상에 있어 “혁신”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선정된 대상들은 제품, 서비스, 기술력, 리더십 등에 대해 끊임 없는 자기 혁신을 하는 것으로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4년 지멘스 제품은 “Audio Moments” 캠페인을 통해 의료기기 분야에서 컴프리 금상(COMPRIX Gold Award)을 받았습니다. 이 상은 헬스 케어 캠페인을 통해 성공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다소 복잡한 내용을 창의적인 디자인과 접목시키는 것을 평가합니다. 270개 이상의 경쟁작들을 제치고 우리가 금상을 수상한 것은 우리의 캠페인이 얼마나 우수한 것이었는지를 증명합니다.

같은 해, 한국에서 지멘스 제품은 보청기 부문, 2014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은 설문지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를 평가하는 방식을 통해 선정됩니다. 고객들의 온라인 설문을 기반으로 이 선정방식은 가장 공정한 상이라고 널리 간주되고 있습니다.

2013년부터 2년 연속으로 미국에서 CES 혁신과 디자인 엔지니어링 수상자로 공표되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매년 개최되는 CES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기술 및 전자제품 관련 행사입니다.이 행사에서 수상작들은 사용자들에게 편리함과 쉬운 접근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기능에 기반하여 채택 됩니다. 추가로 엔지니어링의 품질, 디자인 그리고 제품이 시장에서 다른 브랜드 제품과 비교하여 가지는 경쟁력 등이 수상 작품 선정의 기준이 됩니다.

또한 2013년, 오디오 서비스는 Rixx G2 시리즈에 대해 레드 닷 어워드의 디자인 상을 받았습니다. 본 상은 매년 저명한 심사관에 의해 선정된, 창의적이며 특별히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진 제품에게 주어집니다. 레드 닷 어워드 디자인 상은 2013년에는 70개의 나라로부터 16,000개 이상의 신청서가 제출될 정도로 명성이 높은 세계에서 가장 큰 디자인 시장식입니다.

 

2013년에는 보청기의 고급스러운 포장에 대해 기술분야 Dieline Package Design Award (포장 디자인 상)을 받았습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소비재 포장 디자인을 겨루는 이 대회에서 우리는 보청기 뿐 아니라 모든 다른 악세서리를 모두 보관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트레이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2년에 우리는 독일 미래상 (German Future Prize)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기술과 혁신을 대표하는 독일의 기업에 주어지는 상으로서, 개발팀과 올덴버그 대학이 함께 연구 개발한 양이 청취 시스템으로 이 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양이 청취 시스템은 건청인이 소리를 듣고 대화할 때 양이 사용을 하는 것처럼, 난청인이 보청기를 양쪽 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식입니다. 이 기술은 난청인이 양이 청취를 통해 소리를 듣는 것 뿐만 아니라 공간 및 거리 감각을 갖게 함으로써, 난청인의 삶의 질 개선에 커다란 기여를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