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지반토스 그룹: 선도적인 생각을 하는 청각 기업

지반토스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수준의 보청기 제조 업체 입니다. 2015년 EQT VI와 Santo Holding GmbH에 매각 되어 지멘스 그룹의 보청기 사업본부에서 지반토스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

지반토스는 청취와 이해에 대한 새로운 지평을 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아, 지멘스, 오디오 서비스, 렉스톤, 에이엔앰이라는 브랜드 하에 다양한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액세서리와, 피팅 소프트웨어, 스마트폰 앱 그리고 진단 흐름 솔루션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을 자사의 상품 포트폴리오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세계 많은 국가의 시장을 선도 하고 있습니다.

지반토스의 뿌리는 1878년 Werner von Siemens 가 더 나은 품잘의 전화 리시버를 개발함으로써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지반토스는 전세계 25개 국가에서 5000여명의 직원과 함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범세계적인 세일즈 부서는약 95개 국가에 제품을 전달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연간 300만대 이상의 보청기를 판매합니다. 14/15년도의 지반토스 총 매출액은  835백만 유로 이며 세전 수입은 206백만 유로에 달합니다. 빠른 속도로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사업부의 목표는 끊임 없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기에 언제나 “세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초로 무선 시스템을 개발한 것에 이어, 2012년에는 양이 통신에 대한 개발로 인해 독일 미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오디오 서비스: 고객 맞춤 솔루션

35년의 시간동안 오디오 서비스는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독일 시장에서 아주 작은 ITE 모델을 선보이며 미적으로도 만족감을 주는 제품을 판매하였습니다. “고객이 브랜드다”라는 이념하에 언제나 혁신적인 그리고 고객 중심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유럽 시장이 주 고객 이며, 강력한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입닌다..

렉스톤: 합리적 가격대의 뛰어난 기술력

7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렉스톤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훌륭한 상품을 제공하는 브랜드 입니다. 2009년 론칭 이후부터 현재 시점까지 끊임없는 발전을 이로어 왔습니다. 렉스톤은 디자인과 성능에 좀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우수한 어음 이해도와 분별능력 그리고 개인화 까지 다양한 요소에도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에이엔앰 : 성장 시장에서의 솔루션

에이앤앰은 청각 솔루션의 전통적인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입니다. 귀걸이형, 귓속형, 포켓형등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양한 범위의 피팅을 커버하고, 그에 적절한 최적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히어유에스에이 : 소매

히어유에스에이는 2011년 9월 부터 지반토스 그룹에 합류하였습니다. 4300개가 넘는 딜러와 210개의 센터등에 적절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리테일 전문 브랜드 입니다.

히어닷컴 : 온라인 청각 전문가 그룹

오디베네는 독립적인 청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대형 공급망입니다. 하루에 3000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오디베네의 홈페이지에 접속하며, 청각 전문가들은 오디베네의 광범위한 플랫폼으로 부터 이점을 얻습니다. 특히나 오디베네는 이전까지는 거리가 있었던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는데에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을 포함하여 독일, 네덜란드, 스위스, 영국, 미국,일본, 인도, 말레이시아 등 각국의  2000곳이 넘는 청각 센터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